女교사 부부 대낮에 알몸으로 거리 활보 '당혹'
女교사 부부 대낮에 알몸으로 거리 활보 '당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강원도 원주의 한 초등학교 여교사가 남편과 함께 대낮에 알몸으로 거리를 활보한 황당한 일이 발생해 교육당국을 당혹스럽게 하고 있다.

지난 16일 오후 5시 20분께 원주 모 초등학교 교사인 A(52·여)씨가 자신의 아파트 단지 주변을 남편과 함께 알몸으로 활보한다는 112 신고가 접수된 사실 뒤늦게 알려졌다며 '연합뉴스'가 원주경찰서와 원주교육지원청발로 27일 이같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당시 A 교사는 남편과 함께 옷을 모두 벗은 채 알몸 상태로 거리를 뛰어다니거나 땅바닥에 엎드린 채 알 수 없는 괴성을 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보호자와 연락이 닿지 않아 이들 부부를 원주시 한 병원에 인계했다. 이 과정에서 A 씨가 교사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그런데, A 씨는 평소 학교에서는 이와 유사한 행동을 한 적이 없었다는 게 교육 당국의 설명이다.

그러나, 원주시교육지원청 관계자는 "해당 여교사에게 사실 관계를 확인했으나 잘 기억하지 못하고 있다"며 "A 교사가 최근 심취한 특정 종교단체의 영향으로 알 수 없는 행동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다. 이어 "교사로서 신뢰와 명예를 회복할 수 없는 행동인 만큼 적절한 조치가 내려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통신은 그러면서 해당 여교사가 질병 휴직을 낸 것으로 전해졌다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