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난 단비' 입주단지] 명품조경 갖춘 8년 만의 브랜드 단지
['전세난 단비' 입주단지] 명품조경 갖춘 8년 만의 브랜드 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포스코건설
포스코건설, 기흥 더샵 프라임뷰

[서울파이낸스 부동산팀] '기흥 더샵 프라임뷰'가 지난 6일 야간 점등식 행사를 갖고 본격적으로 입주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경기 용인시 신갈동 86번지 일대 신갈주공 아파트를 재건축한 '기흥 더샵 프라임뷰'는 지하 3층, 지상 23~26층, 8개동 총 612가구로 구성됐다. 이 중 일반분양은 전용 58~116㎡ 총 97가구다.

이 단지는 용인시에서도 교육, 생활환경, 교통 등 전반적으로 우수한 주거 인프라를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입지에 위치했다. 인근에 6개 초·중·고가 위치해 교육환경이 매우 우수하다. 또 수원CC와 근린공원이 자리 잡고 있어 녹지공간이 풍부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포스코건설은 이 단지가 신갈지구에서 8년 만에 공급되는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고급단독주택에서나 볼 수 있는 정원을 콘셉트로 한 특화된 조경설계를 적용,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고급 골프장에 주로 배치하는 제주팽나무, 제주비목, 대형 인조암 등을 단지 곳곳에 배치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으며 대왕참나무길, 메타세콰이어길 등 테마별 산책로를 조성해 입주민들의 ‘힐링타임’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에 워터가든, 다이나믹 프라자 등 입주민 편의를 위한 휴식공간이 곳곳에 마련됐다. 이에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단지 내 녹지와 조경을 내 집 정원처럼 바라볼 수 있는 저층을 찾는 수요자들이 늘고 있다는 것이 포스코건설 측의 설명이다.

이밖에 에너지 효율을 대폭 높인 친환경 단지라는 것도 강점이다. 태양광 발전 시스템을 설치해 주민공동시설 보조전력으로 활용한다. 지하에는 조경용수로 활용할 수 있는 빗물저장소도 설치한다.

현재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접수가 진행 중이다. 3.3㎡당 평균 분양가는 1143만원이며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가 적용된다. 또 4.1대책에 따라 양도소득세가 5년간 면제되며 생애 첫 주택구입자의 경우 취득세 면제도 가능하다. 단지 내 커뮤니티동에 위치한 분양사무소를 방문하면 본보기집을 관람할 수 있다. (1599-903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