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온라인 전용 여름휴가 경품 이벤트
외환銀, 온라인 전용 여름휴가 경품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외환은행
[서울파이낸스 문지훈기자] 외환은행은 여름철 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을 계획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내달 말까지 온라인 전용 '외환 e-금융, 쿨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휴가 단계별 맞춤형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현금 100만원(1명), 50만원(3명), 문화상품권 등 총 1704명에게 2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해외여행을 준비중인 고객을 위한 이벤트는 '외환 스마트환율 앱'을 이용하거나 스마트폰 및 인터넷에서 환전을 신청한 뒤 영업점에서 외화를 수령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50만원 및 아이모리 상품권, 문화상품권이 주어지며 외환 스마트환율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에게는 내장된 환율우대 쿠폰 및 아이모리 사진인화 할인권을 바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휴가중인 고객이 행사기간 중 스마트폰뱅킹 이용 시에도 추첨을 통해 50만원 및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폰뱅킹 신규가입 시 6개월 간 이체 수수료가 면제된다.

다음 휴가 준비를 위해 인터넷뱅킹이나 스마트폰뱅킹에서 '더와이드 외화적금' 등을 가입한 고객에게도 50만원, 문화상품권이 제공된다. 더와이드 외화적금은 해외여행 시 추가금리를 제공하고 별도 수수료 없이 외화로 바로 인출이 가능한 상품이다.

외환은행 e-금융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에 적합한 단계별 온라인 전용 e-금융상품을 통해 여행비용도 절감하고 여행중 안전하고 편리하게 금융거래를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