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 주니어 풋볼 캠프 한국대표 선발전 개최
알리안츠생명, 주니어 풋볼 캠프 한국대표 선발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알리안츠생명은 17일 '알리안츠 주니어 풋볼 캠프' 한국대표 선발전을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회사 연수원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7일부터 12일간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풋볼 캠프 한국대표 참가자를 선발하기 위한 행사로, 인터넷으로 신청해 선별된 60명의 청소년들과 가족 등 총 15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 선발전은 면접과 드리블, 트래핑, 패스 등의 기본기 테스트, 6명씩 편성된 조별 축구 미니 게임의 항목으로 진행됐다. 최종 선발자는 총 4명이다. 선발전에서의 기량과 면접 결과를 바탕으로 오는 21일 알리안츠생명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과 개별통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이운재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를 심사위원으로 초청했으며, 참가한 축구 꿈나무들이 기본기를 점검하고 개인 기술을 익힐 수 있도록 별도 코칭 세션을 마련하기도 했다.   

캠프에 참가하는 청소년들은 FC바이에른 뮌헨의 유소년팀 코치로부터 직접 훈련을 받으며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축구경기도 가질 예정이다. 아울러 알리안츠 아레나 경기장 견학, FC바이에른 뮌헨 스타 선수들과의 만남, 뮌헨 시내관광, 참가자들과의 문화 교류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FC바이에른 뮌헨 축구팀의 경기도 관람할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