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다이렉트, 멥버십카드 ‘다이렉트패스’ 출시
다음다이렉트, 멥버십카드 ‘다이렉트패스’ 출시
  • 최정혜
  • 승인 2005.08.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고객들에게 자동차 및 인터넷과 관련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게 될 멤버십카드 ‘다이렉트패스(Direct Pass)’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다이렉트패스’는 다이렉트 보험 가입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 혜택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다음다이렉트 고객이라면 누구나 주유포인트 더블적립, 정비서비스 등 자동차 관련 서비스는 물론이고 다이렉트보험의 주고객인 젊은 세대가 많이 이용하는 각종 인터넷 서비스와 온라인 여행상품 구입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 멤버십카드는 GS칼텍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주유시 적립 포인트 확대, 차량 정비 등의 자동차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이렉트패스 소지자들은 전국 3600여개 GS칼텍스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주유 및 충전시, 기존 주유소 멤버십 카드보다 2배 많은 1천원당 2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유류 구매 및 사은행사시 필요한 물품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GS칼텍스 오토오아시스에서 다양한 정비 서비스를 무료 또는 저렴한 가격으로이용할 수 있다.

엔진오일 1만원 교환, 21가지 무료 차량점검 혜택을 비롯하여, 연 1회 무료 타이어펑크 및 위치교환 서비스, 워셔액 및 전구류 상시 무료교환이 가능하다. 부동액, 에어컨카스도 특별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터넷 이용 및 인터넷 쇼핑을 이용하는 고객층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인터넷 쇼핑, 여행, 레저 관련 서비스에 대한 혜택도 있다.

온라인쇼핑몰 디앤샵(www.dnshop.com)에서 쇼핑할 때나 오이뮤직(www.oi.co.kr)에서 CD/DVD 구매시 구매금액을 3%를 적립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인터넷여행사 투어익스프레스에서 판매하는 해외상품 3% 할인, 제주도 렌터카 50%할인을 비롯해, 다음 동영상서비스 큐브 내 7일 무료 체험권 및 정액요금 15%할인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회사측 관계자는 자체 시뮬레이션 결과, EF소나타를 소유하고 월 20만원을 주유하는 30대의 운전자가 다이렉트패스 각 서비스 혜택을 이용할 경우 연 27만원 가량의 비용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다이렉트패스는 내달 1일부터 다음다이렉트의 기존 고객 및 신규가입 고객에게 발급될 예정이다.

다음다이렉트는 다이렉트패스 출시를 기념, GS칼텍스와 함께 오는 9월 8일부터10월 18일까지 대대적인 기념이벤트를 갖는다.

GS칼텍스 주유소 및 다음다이렉트 사이트 내에서 제공되는 응모번호를 이용하여 양사 홈페이지 내에서 응모하면 되고, 참여자 중 1명에게 10년 무료 주유권, 5명에게 네비게이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응모자 전원에게 오토오아시스 엔진오일 5천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다음다이렉트 최세훈 대표는 “타겟 고객들이 원하는 서비스들을 제공하기 위해 GS칼텍스와 각 인터넷 사이트 서비스 혜택을 통합해 이번 멤버십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동차 및 인터넷과 관련한 특화된 서비스들을 개발해 자사 고객들에게 경쟁사와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는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