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천 에코신도시 호반베르디움' 7일 견본주택 개관
'오천 에코신도시 호반베르디움' 7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천 에코신도시 호반베르디움' 투시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호반건설이 오는 7일 '오천 에코신도시 호반베르디움'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전남 순천시 오천지구 A-1블록에 위치하는 '오천 에코신도시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1층, 지상 12~20층, 11개동, 전용 84㎡ 단일면적, 2개 타입 총 595가구로 구성된다.

오천에코신도시는 순천의 신흥 인기 주거지역으로 손꼽힌다. 쾌적한 자연환경, 우수한 교육여건,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 등 3박자를 갖췄기 때문이다.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장과 인접한데다 저류지 공원, 동천강변 산책로 등의 쾌적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초·중·고와 대학이 인접한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또 순천시청, 순천역, 종합터미널,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등도 인접해 생활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단지는 판상형과 탑상형의 복합설계로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 남향 위주의 설계를 통해 통풍과 채광에 신경 썼다. 보행 동선 및 시야 확보를 위해 필로티를 설치해 저층부를 특화시켰다. 1층 가구의 층고를 2.5m로 높여 개방감과 쾌적성을 확보했고 필로티가 설치된 4개동에는 2층 테라스를 조성했다.

또한 4베이 설계, 가변형 벽체 적용, 알파공간 제공 등으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했다. 주부의 가사동선을 고려한 주방가구 배치, 팬트리 및 수납장 등 다양하고 풍부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타입별로 상이)

이밖에 커뮤니티시설에는 입주민들이 운동할 수 있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및 스크린골프연습장이 설치되고 키즈클럽, 독서실, 북카페, 다목적실 등 부모와 자녀, 입주민들의 친목도모를 위한 공간들도 마련된다.

분양 관계자는 "오천에코신도시는 순천만 국제정원박람회장 바로 앞에 있어 자연환경이 뛰어나고 교육·생활편의시설 등 주거여건도 잘 갖춰져 있어 첫 분양에 대한 고객문의가 매우 많다"며 "소비자 중심의 설계, 다양한 수납공간 등 차별화된 상품이 마련돼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오는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순위별 청약일정이 진행된다. 분양가는 현재 시와 협의 중이며 입주는 2015년 6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순천역 인근(순천시 덕암동 146-27)에 마련된다. (061-741-020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