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현대백화점 U 신한 체크카드' 출시
현대百, '현대백화점 U 신한 체크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현대백화점이 신한카드와 함께 '현대백화점 U 신한 체크카드'를 출시한다.

29일 현대백화점은 신한카드와 함께 만 18세~35세 대상으로 '현대백화점 U 신한 체크카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기존에 있던 'U카드'는 현대백화점 U카드존에서 사용한 금액을 1천원당 1포인트씩 U포인트로 적립, 500포인트 이상 적립시 현대백화점 상품권 5천원권으로 돌려주는 리워드 혜택이 제공됐었다.

현대백화점은 기존 U카드의 범용성을 확대하고자 기존 신한S20 체크카드에 U카드 멤버쉽 기능을 더한 '현대백화점 U 신한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카드는 기존 포인트 적립 외에도 전월 사용 실적이 20만원 이상이면 금액 대에 따라 대중교통비 이용 금액의 최고 10%를 월 최대 7천원까지, 스타벅스와 커피빈 등 커피전문점에서 1만원 미만의 결제 건에 대해서도 2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서울랜드와 롯데월드 등 놀이공원에서 자유이용권 50% 할인, 영화 예매 사이트 맥스무비에서 예매시 2천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현대백화점 U 신한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음달 말까지 '현대백화점 U 신한 체크카드' 발급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PC △만다리나덕 백팩 △뉴발란스 런닝화(5명) △소니 이어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고, 새로 발급받은 카드로 현대백화점에서 5만원 혹은 10만원 이상 구매시 단일 결제 건수 기준으로 현대백화점 5천원 상품권 또는 결제 금액의 10%인 최대 1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카드 신청은 전국 현대백화점 인근에 위치한 신한은행에서 가능하며, 만 18세부터 35세까지만 발급이 가능하다.

이대춘 현대백화점 마케팅팀장은 "체크카드를 사용하는 젊은 고객들에게 쇼핑 편의를 제공하고 U카드의 범용성을 확대하기 위해 신한카드와 함께 새로운 체크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U카드 소지 고객들이 문화 공연, 이벤트 초대 등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제휴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