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건강한 칼로리 생활' 5종 출시
사조대림, '건강한 칼로리 생활' 5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조대림, '건강한 칼로리 생활' 5종.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사조대림이 잘 먹으면서 건강하게 몸매관리를 할 수 있는 곤약 면 시리즈 '건강한 칼로리생활' 5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순식물성 저칼로리 식품인 곤약을 주재료로 해 일반 가공 면 제품에 비해 칼로리가 1/4 가량 낮다. 또 다양한 소스를 조화시켜 비빔면·메밀소바·볶음짬뽕·야끼우동·스파게티 등 면요리 시리즈로 구성했다.

또한 여러 번 정제한 고급 곤약을 사용해 곤약의 신선도를 높였으며 이를 통해 곤약 특유의 냄새를 없앴다.

이밖에도 트랜스지방이 일절 함유되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소스에는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어 몸매관리로 소홀해지기 쉬운 피부까지 생각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조리방법도 간편하다. 차게 먹는 비빔면, 메밀소바는 곤약면을 찬물로 20~30초가량 헹군 후 소스와 스프를 첨가하면 1분 내에 조리가 가능하고 스파게티, 볶음짬뽕, 야끼우동도 소스와 함께 간단히 볶아주면 3분 내에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최갑균 사조대림 마케팅팀장은 "최근 건강 및 몸매관리용으로 곤약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질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곤약이 더욱 대중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건강한 칼로리생활' 5종은 오는 18일 오후 6시 NS홈쇼핑을 통해 판매 될 예정이다. 판매가격은 개당 3150원.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