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 행사
지프, 도심 속 오프로드 체험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지프 브랜드는 오는 19일까지 강남의 빌딩 숲 속에서 오프로드를 체험할 수 있는 '지프 어번 익스피리언스 2013' 행사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지프 어번 익스피리언스 2013은 국내 최초 테마파크 형태의 도심 오프로드 페스티벌이다.

파블로 로쏘 지프 브랜드 사장은 "이번 행사는 오프로드를 꿈 꾸면서도 일과 가족, 시간 제약 등으로 적극적인 활동은 못 하지만 언젠가 지프와 함께 꿈을 실현할 것을 희망하는 대다수의 고객을 위한 행사"라며 "오프로드에 대한 꿈을 가진 분들이 서울 도심에서 지프와 함께 모험과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총 240여 명의 고객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랭글러, 그랜드 체로키 등 최강의 SUV로 정평이 나 있는 지프 브랜드의 모델을 직접 운전하거나 선탑해 4x4 오프로드 드라이빙의 진수를 체험한다.

행사 참가자들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도산사거리에 2600㎡ 규모로 조성된 '지프 오프로드 트랙'에서 △수직 통나무 장애물 코스 △기동성 테스트 코스 △높이 4m의 30도의 숨가쁜 급경사를 넘어서는 힐 클라이밍 코스 △아찔한 측면 경사를 체험하는 사이드 슬로프 코스 △도하(渡河)를 체험하는 워터 코스 등을 통과한다.

이를 통해 최악의 노면 조건에서 자신있게 장애물을 극복하는 오프로드의 즐거움을 만끽하도록 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행사장 중앙에는 랭글러, 컴패스, 그랜드 체로키 등을 전시해 지프 브랜드의 SUV 모델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라이센스 마케팅 존을 설치해 의류에서 모자, 액세서리 등 지프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템들도 살펴 볼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