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최고 年 10% 크레온 다이렉트 ELS 2종 판매
대신證, 최고 年 10% 크레온 다이렉트 ELS 2종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대신증권 크레온은 13일 온라인 가입시 영업점 판매에 따른 제반비용을 줄여 보다 나은 수익률을 제공하는 '크레온 다이렉트 ELS' 2종을 16일까지 4일간 판매한다.

크레온 다이렉트 ELS는 온라인 다이렉트 채널로 판매하는 온라인전용 상품으로, 동일한 구조의 상품보다 1~2%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다. 또 파생상품인 ELS를 중도에 환매할 경우 최대 5%대의 높은 환매수수료를 물어야 했지만, 이 상품은 환매수수료를 최대 1%으로 대폭 낮춰 투자자들은 부담 없이 자금을 인출할 수 있다. 최소 청약금액도 10만원으로 낮아 소액투자를 할 수 있다.

크레온 다이렉트 ELS 1호와 2호는 만기가 3년인 원금비보장형 상품이다. ELS 1호는 코스피200·HSCEI·S&P500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상품이며, 최고 연 10%의 수익을 제공한다.

ELS 2호의 기초자산은 코스피200·HSCEI이다. 최고 연 6.5%의 수익을 지급한다.

이 상품들의 판매규모는 총 60억원이며, 발행일은 오는 20일이다. 이 상품에 가입하려면 가까운 은행, 우체국, 새마을금고에서 대신증권 크레온 계좌를 개설한 후 홈페이지, 크레온HTS, 크레온모바일(MTS)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동훈 대신증권 자산운용본부장은 "저성장, 저금리시대에 보다 나은 수익률을 제공하는 투자상품에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같은 구조의 ELS상품과 비교해 1~2% 수익률을 추가 제공하는 크레온 다이렉트 ELS가 고객들에게 좋은 투자처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