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투자증권, 전자책(e-Book) IT교육 자료 제작
KB투자증권, 전자책(e-Book) IT교육 자료 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투자증권은 사내 직원용 IT교육 자료를 전자책(e-Book)으로 제작해 배포했다. IT교육자료는 기초편과 활용편 두 가지로 제작됐으며, e-Book 형식으로 만들어져 스마트폰, 아이패드 등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쉽게 열람이 가능하다.
[서울파이낸스 최재연기자] KB투자증권이 직원용 IT교육 자료를 전자책(e-Book)으로 제작해 배포했다. 

KB투자증권이 이번에 제작한 IT교육 자료는 임직원의 IT기초지식 함양을 통해 사용자와 IT직원간의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기초편과 다양한 사내 업무시스템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활용편으로 제작됐다.

기초편에서는 컴퓨터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컴퓨터의 주요 구성 부품인 CPU,메모리 등에대한 사진과 설명을 추가했으며, 불법 소프트웨어 사용에 관한 임직원 주의사항 등 기본적인 사항들과 최신 IT기술 동향에 대한 내용들을 수록했다.

활용편은 사내에서 사용되고 있는 각종 그룹웨어 시스템들에 대한 기능 소개와 활용법 위주로 구성, PC의 성능개선 방법이나 IP를 확인하는 방법 등 그 동안 IT센터로 자주 문의됐던 질의 사항들을 Tip위주로 정리했다. 또한 스마트폰의 업무활용법과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보안에 관한 기초 상식 등을 추가로 수록해 임직원의 폭넓은 IT업무 지식을 배양하도록 도왔다.

한동우 KB투자증권 IT센터장은 "이번 전자책 출판을 계기로 향후 사내 정기 발간 자료와 각종 교육용 자료 및 업무 매뉴얼 등에 적극 활용하는 방안을 계획하고 있다"며 "전자책의 활용 범위를 점차적으로 확대해 새로운 미래 사무환경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