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안산에 중앙연구소 신축 기공식
서울우유, 안산에 중앙연구소 신축 기공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우유협동조합 송용헌 조합장(왼쪽에서 4번째)과 이동영 상임이사(왼쪽에서 5번째)가 지난 9일 중앙연구소의 신축 기공식에 참여해 첫 삽을 뜨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지난 9일 유가공 관련 기초연구와 응용연구, 제품개발 등 종합적인 연구개발기능을 가진 중앙연구소의 신축 기공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중앙연구소는 1989년 설립 이후 국민 건강에 기여한다는 목표 아래 제품을 개발·연구하고 있는 조직으로 안산공장 사무동에 위치하고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중앙연구소의 중요성 및 역할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안산공장 내 대지면적 6만9535㎡에 지하 1층~지상 4층, 연면적 4만206㎡ 규모의 건물을 내년 4월까지 신축할 계획이다.

송용헌 서울우유협동조합장은 "중앙연구소는 우리나라 낙농산업의 미래에 대한 꿈과 희망을 실현할 창조적 공간이 될 곳"이라며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대응하여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항상 귀를 기울이고 마음에 새김으로써 현장 중심, 고객 중심의 연구개발이 이루어지도록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울우유협동조합 중앙연구소는 1972년 생산부 소속 제품 개발과로 운영되기 시작해 현재 △우유연구팀 △발효유연구팀 △유음료연구팀 △치즈연구팀 △연구기획팀 △건강기능식품연구팀 등으로 구성된 하나의 조직체계를 갖추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