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 15일 견본주택 개관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 15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대우건설이 오는 15일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충남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76-9번지 일원에 위치하는 '아산 배방 2차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0층, 6개동, 전용 84㎡ 단일평형 총 379가구 규모로 실수요층 뿐만 아니라 투자자의 선호도도 높을 전망이다.

2006년 1차의 성공적인 분양 이후 9년 만에 아산에 등장한 이 단지는 KTX 천안아산역이 위치한 아산신도시와 세계 최대 LCD 관련 산업단지인 삼성디스플레이시티가 있는 탕정산업단지와 인접해 있다.

또한 삼성SDI공장이 들어서 있는 천안 백석산단, 현대차 아산공장과 삼성반도체 공장 등이 가깝게 위치하고 무엇보다 단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배방공수지구가 개발계획단계에 있어 이들의 배후주거지로서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이 단지는 온양온천까지 연결된 수도권 전철 1호선 배방역과 도보 15분 거리, KTX 천안아산역과 차량 10분 거리에 있고, 경부고속도로 천안IC와도 인접해 수도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또 아산 배방~탕정 간 고속도로가 연내 준공 예정에 있어 향후 교통환경이 더 편리해질 전망이다.

생활여건도 우수하다. 아산시내, 아산신도시, 천안 시내의 기확충된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고 배방읍 행정복합시설, 시립배방도서관 등의 편의시설도 이용이 편리하다.

특히 단지 5분 거리에 모산초가 위치해 있어 어린 자녀들을 둔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차량 5분 거리에 배방중교 및 고교(예정)도 위치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더불어 전 가구가 정남향으로 배치되고 동간 거리를 최대로 넓혀 '햇살과 바람이 통하는' 쾌적한 단지가 될 수 있게 설계됐다. 자녀들이 통학버스를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배려한 새싹 정류장과 어린이 놀이터뿐만 아니라 플라워가든, 로맨스가든 등 다양한 테마공간을 마련해 입주민의 여유로운 생활까지 고려했다.

이밖에 푸르지오 만의 주민공동시설인 Uz센터가 설치돼 단지 내에서 여가생활을 편리하게 즐길 수 있고 친환경 주거문화상품 전략인 '그린 프리미엄'이 적용돼 태양열 급탕시스템, 초절수 양변기, 센서감지형 무선 일괄제어 시스템 등 다양한 친환경·에너지 절약 상품들이 가구 내·외부 곳곳에 설계돼 에너지 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다.

견본주택은 배방역 맞은편(충남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37-5번지)에 마련된다. (041-531-0379)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