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3월 분양
오피스텔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3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롯데건설과 대우건설이 오피스텔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를 내달 분양한다.

인천 송도국제도시 5·7공구 M1블록에 입지하는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는 지하 4층~지상 47층, 2개동, 전용 26~34㎡ 총 1835실 규모다.

이 오피스텔이 위치한 5·7공구는 IT융·복합단지, 테크노파크 등과 같은 삼성·포스코 등 국내외 대기업들의 공장과 R&D센터가 들어서는데다 올해부터 연세대 신촌캠퍼스에 입학하는 신입생 전원이 송도국제캠퍼스에서 한 학기를 이수하게 돼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초·중·고 모두 도보권에 설립되며 단지 인근으로 명품 아울렛, 복합쇼핑몰, 호텔 등 주거와 상업·업무가 결합된 시설들이 순차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다.

교통환경도 우수하다. 인천지하철 1호선 캠퍼스타운역이 도보로 이용 가능한 초역세권이며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가 2019년 개통을 목표로 추진 중에 있다.

아울러 오피스텔 내 업무와 휴식, 건강관리가 가능한 원스톱 커뮤니티시설 라운지를 조성한다. 라운지에는 △컴퓨터와 복합기, 무선인터넷이 설치된 오피스 지역 △코인세탁실 △게스트라운지 △북카페 및 독서실 △피트니스센터 등이 마련된다.

이밖에 특화된 평면설계로 수납공간을 극대화했으며 입주민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침실과 거실 분리형이 선택가능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송도에 들어서 있는 기존 중소규모 오피스텔과 다르게 1800여실이 넘는 47층 초고층 랜드마크로 조성된데다 소형으로만 구성돼 희소성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라고 말했다. (032-716-980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