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단지가 해법] STX건설, 수원 장안 STX 칸
[입주단지가 해법] STX건설, 수원 장안 STX 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8경' 품은 장안 브랜드타운의 선두

[서울파이낸스 건설·부동산팀] STX건설이 수원시 장안구에 분양한 '수원 장안 STX 칸'이 오는 28일 입주를 앞두고 있다.

경기 수원시 장안구 이목동 272-6번지 일대에 위치하는 '수원 장안 STX 칸'은 지하 2층, 지상 15~26층, 13개동, 전용 59~124㎡, 8개 타입 총 947가구로 구성됐다. 전체 분양가구의 80%를 중소형으로 구성해 실수요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무엇보다 이 단지는 광교신도시와 인접해 그 후광효과를 누리는데다 7500여가구의 수원 장안브랜드타운의 맨 앞자리에 위치해 입지적 장점을 누릴 수 있다.

특히 북수원IC에서 1㎞, 의왕IC에서 3㎞ 거리에 위치해 과천~봉담 간 고속도로를 이용할 경우 서울에서 강남까지 20분대 진입이 가능하다.

국철 1호선 성균관대역과 2018년 개통예정인 신분당선 환승역 화서역도 인근에 위치해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신도시와 달리 교육시설과 편의시설도 이미 형성돼 있다. 사업지 남측으로 정자·천천지구 등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조성됐고 인근의 홈플러스, 롯데마트, CGV 등 각종 편의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수성고, 공원고, 경기과학고 등 명문고가 인접해 있고 성균관대와 경기대, 아주대 등도 인근에 위치해 교육환경도 수준급이다.

아울러 고품격의 모던한 외관 디자인은 수원의 랜드마크로도 손색이 없다. 저층부는 고급스러운 화강석으로 마감했으며 진입광장의 상부에는 단지를 좌우로 연결하는 독특한 브리지 특화설계로 단지의 품격을 높였다.

지형의 높낮이를 활용한 데크식 설계와 넉넉하게 진·출입이 가능한 주차장은 물론, 개방적인 탑상형 설계로 탁 트인 조망과 외관의 차별화를 통해 쾌적한 단지 환경을 조성했다. 지상공간은 '수원8경'을 현대적 의미로 재해석한 테마형 생태공원으로 계획했다.

이밖에 다목적 실내체육관, 고품격 피트니스센터, 요가·필라테스·에어로빅 등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만든 GX룸, 최신식 실내 골프연습장, 사우나시설 등 건강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또 라이브러리, 북카페, 키즈카페, 다목적 회의실, 실버클럽 등 특색 있는 시설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1150만원 선이며 중도금 전액 무이자가 적용된다. 본보기집은 이달 말 현장에 마련된다. (031-246-220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