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 3차 동시분양] '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 2차'
[동탄2 3차 동시분양] '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 2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 2차' 조감도
대단위 커뮤니티로 분양 성공 잇는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이윤정기자] 대원이 오는 28일 '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 2차'를 분양한다.

동탄2신도시 A33블록에 들어서는 '동탄2신도시 대원칸타빌 2차'는 지하 2층~지상 25층, 8개동, 전용 84~135㎡, 7개 타입 총 714가구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교통망이 뛰어나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으며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제2경부고속도로, KTX 동탄역 등의 개통이 예정돼 2시간 이내에 전국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또 단지 바로 옆 초교가 위치해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대부분 가구가 무봉산 조망이 가능하다.

아울러 신재생 에너지를 도입한 저탄소 녹색단지 조성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으며 막힘없는 동간 배치로 개방감 및 조망을 극대화했다.

특히 동탄 최초의 대규모 다목적 실내체육관과 사계절 인라인 스케이트장 등 대원칸타빌 만의 유니크한 시설들도 들어선다. 커뮤니티시설에는 사계절 스케이트장과 실내체육관 외에도 1차에서 소비자들의 호응이 높았던 실버클럽, 탁구장, 포켓볼장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을 도입해 입주민이 수준 높은 생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또 630여㎡의 '에듀센터'에는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발레전용룸과 강의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더불어 주차시설을 모두 지하에 배치해 주차 없는 지상공간을 마련해 산책로, 중앙잔디광장, 캠핑장, 야외노천카페, 맘스카페, 물놀이워터파크, 생태하천 등 단지 내부 곳곳에 짜임새 있는 대규모 테마공원을 조성했다.

이밖에 아파트 내부는 알파룸 설계특화와 3면 개방형 설계 등으로 서비스면적을 극대화했으며 최상층 135㎡에는 천창(天窓)을 도입한 썬룸을 도입해 실내임에도 불구, 실외 같은 분위기를 즐길 수 있게 했다.

분양 관계자는 "지난해 2차 동시분양에서 4개 업체 중 가장 우수한 분양성과를 올리며 조기에 100% 분양 완료됐다"며 "이번 3차에서도 성공 신화가 이어질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1544-2499)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