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하이마트카드' 출시
롯데카드, '롯데하이마트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롯데카드는 전자제품 전문점인 롯데하이마트와 제휴를 맺고 결제금액에 따라 청구할인 또는 포인트 적립을 해주는 '롯데하이마트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카드는 롯데하이마트에서 월 1회 100만원 이하 결제 시 결제금액의 8%를 연 8만원까지 할인해주며, 100만원 초과 결제 시 결제금액의 8%를 연 40만원까지 롯데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할인금액과 포인트 적립액을 모두 합하면 최대 연 48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적립된 롯데포인트는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등 전국의 모든 롯데멤버스 매장 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국내 및 해외 모든 가맹점에서 결제 시 0.2~5.0%의 포인트 적립, 롯데백화점 5% 할인 e-쿠폰, 롯데백화점/롯데마트/롯데슈퍼/토이저러스 2~3 개월 무이자 할부, TGI프라이데이스 10%할인, 롯데시네마 1500원 할인 등 롯데카드의 다양한 기본서비스를 역시 그대로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카드 가입은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또는 ARS(1588-8100), 전국의 모든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연회비 국내전용 1만7000원, 해외전용 2만원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롯데하이마트카드는 구매금액대별로 높은 할인율 또는 높은 포인트 적립률을 각각 적용 받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며 "작년 롯데그룹 식구가 된 롯데하이마트와의 시너지를 통해 다양하고 알찬 제휴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