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겟모어' 앱 런칭 이벤트
하나SK카드, '겟모어' 앱 런칭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하나SK카드는 맞춤형 경품제공 애플리케이션 '겟모어(get more)' 런칭을 기념해 아이패드 미니, 스타벅스 기프티콘, OK캐쉬백 포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오는 3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나SK카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askcard) 행사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매월 2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총 6명), 스타벅스 기프티콘(총 60명) 등이 제공된다.

또 카드 결재시마다 실시간 경품이 제공되는 겟모어 앱 이용 고객은 2월16일까지 경품에 포함된 아이패드 미니(총 2명)의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행사기간 동안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의 겟모어 즉석경품 이벤트에 참여한 후 앱을 다운 받은 모든 고객에게는 OK캐쉬백 500P가 즉시 제공된다.

추첨을 통해 OK캐쉬백 100P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즉석행운 이벤트(1일 1회, 중복 당첨 불가)도 진행한다. 겟모어 앱 가입 후 홈페이지를 통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바로 당첨 확인이 가능하다.

별도 이벤트에 응모하지 않고 T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아이폰 앱스토어 등을 통해 앱을 다운받은 고객에게도 매월 선착순 5000명을 선정, OK캐쉬백 500P를 적립해 준다. 단, 겟모어 즉석경품 이벤트와 중복 적립은 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