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다이렉트, '바캉스' 지원한다
다음다이렉트, '바캉스' 지원한다
  • 최정혜
  • 승인 2005.06.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기존고객 및 신규고객들을 대상으로 호텔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05 섬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27일 밝혔다.

오는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음다이렉트에 가입한 기존 고객을 비롯, 기간 내 신규로 가입을 하는 고객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휴가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이번 행사 기간 중, 다음다이렉트 고객들은 전국 5개 호텔 및 1개 온천 할인을 비롯해 여름철 차량 소모용품 할인권, 무료 디지털사진 인화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존 가입고객 및 신규고객에게는 서울 쉐라톤워커힐호텔, 제주 하얏트리젠시호텔, 대구 인터불고호텔, 광주 신양파크호텔, 부산 크라운호텔 등 전국 5개 호텔의 숙박 및 식사 패키지를 최대 50%할인된 금액으로 행사 기간 중 횟수에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고 국내 최대 테마 온천파크 아산 스파비스를 1회 4인까지 20%까지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호텔할인과 함께 신규고객들에게는 SK 스피드메이트 각 지점에서 무료 와이퍼 교환을 비롯하여 에어컨가스 30%할인, 엔진오일 할인이 가능한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디시인사이드포토(www.dcinsidephoto.com)에서 이용 가능한 디지털 사진 50매 무료인화권도 제공돼 차량정비에서 숙박, 사진인화까지 휴가에 관한 토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휴가전 차량정비가 필요한 고객은 SK 스피드메이트에서 18포인트 무상점검, 워셔액 무상 보충, 정비공임 10% 할인 등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서비스를 받으려면 기존 가입고객은 회원카드인 멤버십카드를, 신규 고객은 가입과 함께 우편 및 메일 등으로 제공되는 쿠폰과 멤버십카드를 해당 장소에 제출하면 된다.

다음다이렉트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짧은 시간 안에 다이렉트자보 시장 2위를 차지한데 대한 고객 감사차원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휴가전 차량 점검부터 숙박, 휴가 후 사진정리까지 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휴가를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