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미래 스마트 교육환경 선봬
삼성, 미래 스마트 교육환경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여형 교육환경에 최적화된 스마트학습 선봬

[서울파이낸스 임현수기자] 삼성전자는 23~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교육산업 전문 전시회인 '교육박람회 (Education Fair 2013)'에 첨단 교육 환경을 보여주는 스마트 스쿨존 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마트 스쿨존에서는 갤럭시노트 10.1, 아티브 스마트PC를 활용해 이동성이 강화된 수업환경과 교사 첨삭지도, 학생발표 등의 참여형 수업 환경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1일 2회 현직 교사가 실제 수업 사례를 바탕으로 가상 수업을 시연하는 스마트교육 체험, 스마트 기기의 화면을 65형 대형 스마트 TV에 띄우는 무선미러링 기능을 활용한 교사와 학생간 쌍방향 수업, 학원 등에서 사용 가능한 75형 대형 LED 디스플레이 등도 함께 선보인다.

솔루션 활용존에서는 스마트기기를 이용하여 과학, 수학, 예체능 등 교과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콘텐츠가 소개되며, 삼성전자 B2B 협력 파트너사들의 솔루션도 함께 전시할 계획이다.

제품 전시존에서는 학교 내외부에서 교육경쟁력을 향상시켜 줄 스마트기기 체험공간을 마련했으며, 특히 손쉬운 UCC 제작, S 펜을 활용한 빠른 문서 작성 등 수업과 현장체험학습을 도와주는 스마트 기기의 주요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박은수 삼성전자 한국총괄 B2B영업팀장 전무는 "정부 교육정책에 부응하고, 교사와 학생의 쌍방향 수업이 가능한 학습 솔루션과 스마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