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착한 고향길 대축제' 진행
하나SK카드, '착한 고향길 대축제'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하나SK카드는 23일 민속명절 설을 맞아 연휴 시작 준비단계부터 고향 가는 길, 돌아온 이후 휴식기간까지 연휴 동안 내내 고객에게 꼭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SK카드, 착한 고향길 대축제'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하나SK카드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선물세트 할인 혜택 및 구매금액에 따라 상품권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최근 논란이 됐던 무이자할부는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22개 생활밀착 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 제공된다. 백화점, 마트, 슈퍼마켓, 인터넷쇼핑 등 대부분의 생활밀착업종에서 가능하며 하나SK카드 겟모어 앱을 다운로드 받거나,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에서 무이자할부 이용신청을 하면 된다.

'하나SK 모바일카드' 고객들은 2월11일까지 '모바일옥션'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5%할인(최대 1만1000원),롯데홈쇼핑, 롯데닷컴, 현대홈쇼핑, 엘롯데 모바일 앱과 웹에서 5만원 이상 결제시 5%할인(최대 3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2월4일에서 10일까지 전국 롯데마트에서 10만원이상 결제하면SK주유소 3000원 할인권을, 13일까지 SK주유소에서 6만원이상 주유하면 롯데마트 3000원 할인권과 CJ몰 5% 중복할인권을 제공한다.

'하나SK카드 겟모어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한 고객에게는 2월1일부터 17일까지 경부, 서해안, 영동고속도로의 69개 휴게소에서 1만원 이상 결제시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하나SK카드는 누구보다 바쁜 설명절을 보냈을 며느리를 위해 '위대한 그 이름 며느리, 힐링하다' 여행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15일까지 하나SK카드 전용 여행사이트(http://travel.hanaskcard.com/)에서 해외여행상품을 예약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아산스파비스 이용권 2매(5만원 상당)'를 무료로 증정하며 사용은 함께 여행가는 2명 중 반드시 기혼여성 1명 이상을 포함해야 한다. 워커힐면세점을 이용하면 최대 8만원까지 할인권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http://www.hanaskcard.com/)나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