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태인-세종사이버대, '경매 공개특강' 개최
부동산태인-세종사이버대, '경매 공개특강'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부동산태인이 세종사이버대 부동산경영학부와 함께 '쉬운 경매, 돈 버는 경매'라는 제목의 공개특강을 개최한다. 참가비는 무료다.

이번 무료특강은 오는 18일과 24일 양일에 걸쳐 세종대 학생회관에서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3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강의는 총 3교시로 나뉘며 1교시 '최근 주택경매시장 동향과 입찰 트렌드', 2교시 '경매 개론 및 권리분석 실무', 3교시 '경매 NPL(부실채권) 투자기법과 수익모델'을 주제로 진행된다.

강사로는 현문길 한국공인중개사협회 전임교수, 태인에셋플러스(NPL 투자전문사) 박종진 본부장, 정대홍 부동산태인 팀장이 나설 예정이다.

부동산태인에 따르면 이번 강의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NPL 투자방법과 실제 수익사례를 접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 경매의 기본인 권리분석 노하우와 유의점 등에 대해서도 교육을 받을 수 있어 참가신청이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무료특강 참석은 문의가 폭주하는 관계로 부동산태인 홈페이지(www.taein.co.kr)에서 온라인 접수를 통해서만 가능하다. 수강인원은 매회 200명으로 제한하고 있다.

정대홍 부동산태인 팀장은 "이번 특강에서는 전반적인 경매시장 동향과 함께 실제 돈이 되는 구체적인 정보를 많이 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