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일 개장 전 주요공시
1월 3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1월2일(수) 장 마감 후부터 1월3일(목) 개장 전까지 나온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대우건설은 3555억원 규모의 사우디 아라비아 살만베이 주택공사 계약이 해지됐다고 공시했다. 대우건설 측은 "발주처의 일방적인 계약조건 변경요구에 따라 계약취소하게 돼 당사의 귀책사유는 없다"고 설명했다

신세계는 조선호텔이 파라다이스면세점을 흡수합병함에 따라 파라다이스면세점을 계열사에서 제외한다고 공시했다. 또 신세계첼시부산이 신세계사이먼에 흡수합병됨에따라 계열사에서 제외한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신세계 계열사는 27개로 줄어들었다.

중국고섬공고유한공사는 경영권 매각 추진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플레어 캐피탈의 투자제안은 여러 선결조건을 전제가 있기 때문에, 회사가 싱가포르 거래소에서 부과한 연장 마감일인 1월 25일까지 제안한 거래재개 제안을 제출 할 수 있다는 확인이나 보장은 없다"고 밝혔다. 이어 "회사가 마감일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 회사는 우선 제안을 제출하고 이행하기 위한 추가 기한 연장을 싱가포르 거래소에 신청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코웨이는 주식양수도 계약에 따른 장외거래로 최대주주가 웅진홀딩스 외 29인에서 코웨이홀딩스 외 20인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웅진케미칼은 지주회사인 웅진홀딩스가 지분을 취득함에 따라 최대주주가 웅진홀딩스 외 11인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현대자동차는 지난해 12월 판매대수가 내수 6만3106대, 해외 32만8046대 등 39만1152대로 전년 동기 대비 5.4%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 시장

엘엠에스는 주가안정 및 투자가치 증대를 위해 우리투자증권과 20억원 규모의 자기주식취득 신탁계약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한국자원투자개발은 올해 매출 171억원, 영업이익 7억원, 순손실 3억원 달성이 예상된다고 공시했다.

중앙백신연구소는 조달청과 42억7400만원 규모 보비샷 탄기 외 22종 동물용 백신 공급계약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알앤엘삼미는 김지택 외 1인이 대구지방법원에 신주발행금지가처분 소송을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소송대리인을 통해 법적인 절차에 따라 대응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푸른상호저축은행은 책임경영 강화 및 경영효율성 제고를 위해 송명구·구혜원 각자대표이사 체제로 변경했다고 공시했다.

토비스는 지난 2009년 1월 체결한 391억원 규모의 일본 파칭코 게임기용 모니터 공급계약이 1.2%만 납품 완료됐다고 공시했다.

후너스는 최대주주가 유아이에서 후너스바이오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변경사유는 지난해 12월24일 폐쇄한 주주명부를 수령한 결과로, 이로써 유아이의 지분율은 기존 21.79%에서 9.8%로 줄었고, 후너스바이오는 기존의 11.67%를 유지하게 됐다.

코웨이는 주식양수도 계약에 따른 장외거래로 인해 최대주주가 웅진홀딩스 외 29인에서 코웨이홀딩스 외 20인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변경 후 최대주주의 소유주식 비율은 31.31%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