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쇼핑 드림' 페스티벌
11번가, '쇼핑 드림' 페스티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민경기자] 11번가는 고객 사은의 의미를 담은 '쇼핑 드림' 페스티벌을 내년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우선 11번가는 '1년 내내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 의류와 식품, 생필품 등 주요 이슈 카테고리와 가격비교에 민감한 가전 등 디지털을 포함한 카테고리 대해 '최저가보상제'가 적용된다.

이는 고객이 11번가보다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을 발견했을 경우, 차액의 110%를 포인트로 보상하는 제도다. 일부 카테고리에 한해 진행했던 '최저가보상제' 를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1년 내내 연간 할인권'은 매월 22억 원 상당의 11번가 할인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31일까지 '윷놀이 게임'에 응모하면 총 20만 여명을 당첨해 내년 12월까지 '1만1000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또한 '1년 내내 패션 T멤버십 할인'을 통해 의류 및 잡화 등 패션상품 구입 시 SK텔레콤 T멤버십 포인트 차감 할인받을 수 있는 행사도 준비했다. 패스트패션은 13%, 브랜드패션 및 스포츠의류는 5% 할인 혜택을 챙길 수 있다. 쌀, 과일 등 농수축산물과 가공, 건강식품은 T멤버십 3%가 추가 할인된다.

이번 행사는 11번가가 2012년 소비자 만족 부분 '4관왕'을 달성한 기념으로 마련된 행사다. 11번가는 최근 NCSI(국가고객만족도지수)를 비롯해 KS-SQI, KCSI, KS-WCI 등 국내 권위의 '고객 만족 평가' 4곳에서 1위를 차지했다.

회사 관계자는 "내년에도 올해 수준의 극심한 경기 불황이 예상된다"면서 "이를 고려한 소비자 생활밀착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