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생명, 설계사 육성 새 프로그램 실시
AIA생명, 설계사 육성 새 프로그램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AIA생명은 12일 보험영업 경험이 없는 20·30대를 대상으로 신입 설계사를 모집 및 육성하는 프로그램 '로드 투 MDRT(Road to MDR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DRT'란 백만달러 원탁회의 (Million Dollar Round Table)의 약자로 생명보험업계에서 고소득 설계사들이 모인 전문가 단체를 말한다.

AIA생명은 엄격한 선발과정을 통해 성공 가능성이 높은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합격자에게는 월 정착보조금으로 직전 월 평균소득의 110%를 최대 24개월까지 지급하며, 개인 영업실적에 대한 성과급도 추가로 지급하는 등 파격적인 지원을 제공한다. 또 MDRT 5회 연속 달성시 1억원, 10회 연속 달성시 10억원을 지급한다.

교육지원도 전폭적이다. 금융 및 영업 과정 전반에 대한 정규 교육 프로그램 이외에도 실무 영업 훈련 및 각 주제별 심도 있는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자사의 MDRT 회원 및 실적우수 설계사들과 연결해 신입 설계사들의 빠른 성장을 돕는 멘토링 제도를 운영할 계획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교육 과정 수료 후 내년부터 로드 투 MDRT 1기 마스터 플래너로 활동하게 된다.

라이언 퀸 AIA생명 부대표는 "이번 인재 모집은 강인한 도전정신과 열정을 지닌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AIA생명의 종합 자산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24세에서 35세까지 전문대 이상 졸업자 중 학력에 따라 1~3년 이상의 직장 경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면 지원 가능하며, 자영업자라도 연령 및 학력·경력 조건을 충족하고 1년 이상 사업소득금액 증빙이 가능할 경우 입사 가능하다. AIA생명 본사 및 전국 각 영업 지점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