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크리스마스·연말맞이 행사 다채
외식업계, 크리스마스·연말맞이 행사 다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민경기자] 외식업계가 연중 최대 행사인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관련 상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엔제리너스커피는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6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파네토네', '다크 오렌지 구겔호프', '구움 치즈', '블루베리 생크림', '초콜렛' '엔젤스토리' 등으로 유럽 케이크부터 나뚜루 아이스크림 케이크까지 다양한 구성이 특징이다. 가격은 2만원~2만8000원.

또한 20일까지 예약구매 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풍성한 연말을 위해 온∙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에서는 홈페이지(www.krispykreme.com) FUN게시판에 사연과 사진을 남기면, 10명에게 홀리데이 더즌 3세트를 선물로 보내준다. 트위터(@KrispyKremeKr)에서는 오는 19일까지 한해 동안 행복을 전해주었던 사람과 사연의 맨션 전송을 통한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교환권 2매(20명)를 증정한다.

또 페이스북(facebook.com/kkdkorea1937)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크리스피 크림 무릎담요(50명), 머그컵(50명), 오리지널글레이즈드 1개 교환권(150명)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더즌 구매 시 동일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11일부터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소망 소망트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웃백 고객들의 소망 2013개가 댓글로 모이면 댓글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오렌지 에이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아웃백 홈페이지 (www.outback.co.kr)에 접속해 아웃백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outback)을 '좋아요'를 하고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2013개의 댓글이 달성되면, 이벤트 종료 후 1월8일 아웃백 부메랑카드에 오렌지 에이드 무료 쿠폰이 일괄 자동 탑재될 예정이다.

스무디킹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7가지 쿠폰을 담은 '산타쿠폰북'을 증정한다.

'산타쿠폰북'은 '비타민 업(Vitamin-up)'이 가능한 7가지 쿠폰을 한 번에 담았다. 사이즈업 쿠폰 4장, 비타민업군 전 스무디 사이즈업 쿠폰, '리얼 후르츠티 1+1 쿠폰' 등이 담겨져있다.

스무디킹 마케팅팀 최지희 브랜드 매니저는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스무디킹의 건강한 선물을 담은 산타쿠폰북을 준비했다"며 "겨울철 부족할 수 있는 비타민을 섭취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