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銀, 대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하나銀, 대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종용기자] 하나은행은 더 뱅커로부터 '최우수 은행 수상'을 기념해 대고객 감사 이벤트인 '건강한 하나, 땡큐 페스티벌'을 올해 말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다문화가정, 기초 생활수급권자와 장애우 고객이 바보의 나눔 적금, 나의 소원 적금 등에 신규 가입하면 금리를 최고 연 0.2%까지 우대 받을 수 있다. 또 하나 이자다이어트론, 원클릭전세론, 하나직장인론 신규 고객에게는 대출금리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개인고객 대상으로 주요 통화(USD, JPY, EUR) 환전∙송금시 수수료의 6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2인 이상 동시에 환전∙송금하거나 이벤트 기간 중 생일을 맞은 고객, 항공권 또는 호텔 예약증 제시 고객은 추가 10%가 더 적용되어 최대 70% 혜택을 받게 된다.

아울러 하나은행 전자지갑 서비스 '하나N Wallet'은 엠틱과 제휴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현금처럼 쓸 수 있는 가상의 전자화폐 '캐시넛'으로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선착순 1만명 고객에 한해 엠틱 2000원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이벤트 기간 중 하나은행의 정기예금, 적립식 상품, 펀드, 가계대출, 환전/송금 및 와삭바삭 통장을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경품 추첨 행사를 통해 42인치 3D스마트 TV, 아이패드 미니, 하나 N Wallet 캐시넛 1만원, 익스피디아 해외호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