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0대책 수혜단지] 교통 요충지에서 만나는 친환경 단지
[9.10대책 수혜단지] 교통 요충지에서 만나는 친환경 단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미건설, 남양주 별내 우미린

[서울파이낸스 건설·부동산팀] 우미건설은 취득세와 양도세 감면 혜택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남양주 별내 우미린'을 공급하고 있다. 경기 남양주시 별내지구 18블록에 위치한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2층, 5개동, 전용 101~117㎡, 4개 타입 총 396가구로 구성됐다.

별내지구는 서울과 인접한 광역거점도시로 수도권 동북부 교통의 요충지이자 친환경 전원도시로 조성됐다. 서울시청 및 강남권으로부터 각각 직선거리 15㎞, 18㎞ 거리에 위치해 서울 접근성이 뛰어나다.

단지는 서울지하철 8호선 및 경춘선 복선전철 별내역(연말 개통예정)과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며 외곽순환도로 별내IC와 퇴계원IC 이용도 편리해 뛰어난 교통 환경을 자랑한다.

불암산과 수락산, 용암천, 덕송천 등 친수환경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지구 중앙에는 생태등급 1등급의 보존공원이 자리 잡고 있다. 두물머리 지역은 생태공원으로 조성돼 자연체험 및 학습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단지 내 주차장이 모두 지하에 설치돼 50%에 가까운 조경비율을 자랑하며 자연생태 관찰이 가능한 생태연못과 예술작품이 어우러진 ‘아트갤러리 로드’가 조성된다.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독서실, 실내 골프연습장 등이 설치된다.

주택성능등급 인정 및 친환경주택 건설기준에 부합하도록 설계돼 쾌적한 생활도 가능하다. 신재생에너지를 위해 태양광 발전 및 우수재활용 시스템이 적용돼 조경관리 및 일부 공용시설 에너지원으로 사용된다.

분양가는 3.3㎡당 1100만원 선으로 지구 내 분양됐던 동일 주택대비 40만~50만원가량 저렴하며 현재 미분양 물량으로 20여가구가 남아있다. 견본주택은 경기 구리시 교문사거리와 인창삼거리 사이(인창동 613-2번지)에 마련됐으며 내달 입주 예정이다. (031-567-1001)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