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수험생 대상 이벤트 '다채'
외식업계, 수험생 대상 이벤트 '다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민경기자] 오는 8일 2013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외식업계가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행사 및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7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도미노피자는 오는 8일~22일까지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피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터넷(www.dominos.co.kr)으로 피자를 주문하면 피자 수령 시 배달 직원에게 수험표를 제시하면 25%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리스커피는 이번 수능 시즌을 맞이해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음료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험표를 지참하고 할리스커피 매장을 방문하면 동일한 음료를 한잔 더 즐길 수 있다. 명동점, 신촌점, 가로수길점, 삼성점, 이태원점, 원주점, 대전둔산점, 부산서면점, 대구동성로점, 전주고사점 등 전국 27개 매장에서 실시한다.

회전초밥 레스토랑 스시로한국은 수험생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한 합격기원 이벤트를 11월8일~12월15일까지 진행한다. 수험표를 지참하고 방문하면 원하는 스시 2접시와 에이드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는 11월5일~12월9일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에게 샐러드바 1인을 무료로 제공(성인 3인 이상 방문 시 사용가능)한다. 행사 기간 중 CJ ONE카드로 적립한 수험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박정현&김범수 크리스마스 콘서트 티켓도 30명에게 지급한다.

수제버거 전문점 빕스버거는 수능 당일부터 11월 말까지 수험표 지참 고객에게 버거 세트메뉴 구매 시 감자튀김을 '칠리프라이즈(small)'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커리전문점 로코커리는 전 매장(포항점 제외)에서 11월8일부터 30일까지 수험생 고객이 커리 메뉴를 주문하면 브라운 커리 메뉴를 하나 더 무료로 준다. 수험표를 제시하면 테이블 당 1매 사용 가능하다.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 홍대점에서는 수능일인 8일부터 11일까지 수험표를 가져온 고객에게 영양간식 쇠고기 육포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모든 구이메뉴(꽃살, 한돈양념구이, 돼지양념구이, 술래양념구이)를 2인분 시키면 1인분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벌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여러 브랜드들이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합격을 기원하는 마음을 모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시험 후에도 고생한 수험생들이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즐겁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