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증권, 4차 'NH ETF 분할매매 랩' 모집
NH농협증권, 4차 'NH ETF 분할매매 랩'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최재연기자] NH농협증권은 29일부터 11월 6일까지 지수 등락에 따라 상장지수펀드(ETF)를 분할매매해 수익을 추구하는 4차 'NH ETF 분할매매 랩'을 모집한다.

'NH ETF 분할매매 랩'은 운용개시일에 투자금액의 일부를 레버리지 ETF에 투자한 후 코스피(KOSPI)200지수의 변화에 따라 매수나 매도하는 전략을 사용하다.

운용개시일 대비 지수가 하락하면 레버리지 ETF를 추가로 매수해 매입단가를 낮추고, 지수가 상승하면 보유자산의 일부를 매도해 수익을 쌓아가는 분할매매 전략이다.

'NH ETF 분할매매 랩'은 운용개시일에 투자금액의 40~60%을 레버리지 ETF에 투자해 대부분의 분할매수형 랩이 운용 초기에 시장이 상승하는 경우 지수 대비 저조한 성과를 기록하는 단점을 보완했다.

1년 이내에 고객이 정한 목표수익률을 달성하면, 보유하고 있는 ETF를 전량 매도해 안전자산인 환매조건부 채권(RP)에 투자하기 때문에 투자자는 만기시 목표수익률 외에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노평식 NH농협증권 WM전략본부장은 "최근 국내외 기업들의 실적에 대한 우려와 여전한 유로존의 문제들로 주식시장은 불안한 모습을 보였으나 'NH ETF 분할매매 랩'은 시장 대비 초과수익을 달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상품의 최소가입금액은 1,000만원이며 투자금액에 대해 0.7%의 선취수수료와 연 1%의 운용수수료가 있다. 운용기간은 1년이며, 중도출금 및 해지가 가능하다. 단, 1년 이내에 목표수익률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연장에 따른 선취수수료 없이 계약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가입은 전국의 NH농협증권 지점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증권 홈페이지(www.nhis.co.kr)를 참조하거나, NH농협증권 고객지원센터(1544-4285)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