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토신, 19일 '울산 남구 에코하이츠' 견본주택 개관
한토신, 19일 '울산 남구 에코하이츠'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산 남구 에코하이츠' 투시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한국토지신탁이 오는 19일 '울산 남구 에코하이츠'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울산 남구 선암동 170-14번지 일대에 조성되는 '울산 남구 에코하이츠'는 지하 3층~지상 20층, 7개동, 전용 59·84㎡ 총 499가구로 구성된다. 전 평형 모두 중소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구사할 전망이다.

이 단지가 들어서는 남구 선암동 일대는 두왕로, 남부순환로, 울산고속도로를 이용해 시내 외로 빠르게 연결이 가능한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또 남구와 동구를 잇는 울산대교가 2014년 개통예정이며 2015년 개통 예정인 동해남부선(부산~울산~포항) 복선전철의 선암역이 단지 인근에 위치하는 등 교통 호재가 잇따르고 있다.

아울러 단지 인근 야음중, 대현고, 학성고, 삼일여고, 신선여고 등 명품 교육환경을 자랑하며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롯데백화점 등의 편의시설도 인접해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는 평이다. 또 단지 일대에 재건축·재개발 계획이 예정돼 있어 향후 주거지역으로써의 가치도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특히 자연환경은 남구에서 가장 손꼽을 만하다. 단지 서쪽으로 신선산과 더불어 숲과 호수가 어우러진 울산 최대 호수공원인 선암호수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탁 트인 조망과 맑은 공기 등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또 단지 내에도 정자가 마련된 테마공원과 중앙공원, 어린이놀이터 등 에코 콘셉트의 휴식공간 등을 조성해 단지 안팎으로 차원이 다른 울산을 대표하는 '에코힐링' 아파트로서 자리 잡을 예정이다.

분양가는 3.3㎡당 750만~820만원 선으로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시공은 중앙건설과 대한송유관공사가 맡았으며 입주는 2015년 상반기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울산 남구 삼산동 1640-1번지에 마련됐다. (052-222-2227)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