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포스코건설,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스코건설 페이스북' 메인 이미지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포스코건설이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인 '포스코건설 페이스북(http://facebook.com.poscoenc)'을 오픈했다.

8일 포스코건설에 따르면 이번에 오픈된 '포스코건설 페이스북'은 기존에 분양마케팅 위주로 운영되던 '더샵 페이스북'을 흡수하고 홍보, 사회공헌, 채용 등 콘텐츠를 가미함으로써 방문고객에게 다양한 종류의 콘텐츠를 제공하게 됐다.

Fun을 기반으로 일상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타임라인(Timeline)'을 비롯해 '더샵 스토리', '해피빌더 이야기' 등으로 구성돼 기존 '더샵 페이스북'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시켰다는 평가다.

'더샵 스토리'에서는 고객이 궁금해 하는 더샵 아파트 분양 관련 정보를 블로거 목소리로 생생하게 들을 수 있다. 더샵 아파트 설계과정에 참여하는 주부자문단 '더 샤피스트'의 이야기도 접할 수 있다.

'해피빌더 이야기'는 포스코건설이 운영하는 대학생봉사단의 이야기로 꾸려진다. 고객들은 최근 인도네시아에서 펼친 공공시설 개보수 봉사활동과 문화교류 행사 등 현지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을 수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포스코건설 페이스북'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과 신뢰를 구축해 사랑받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며 "10월 한 달 간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집들이 이벤트', '금난새의 유라시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함께 듣기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