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T멤버십 더블 체크카드' 출시
하나SK카드, 'T멤버십 더블 체크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하나SK카드는 27일 SK텔레콤의 T멤버십 혜택을 2배로 제공하는 'T멤버십 더블 체크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카드로 전국 T멤버십 제휴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1차로 현장에서 T멤버십 할인 혜택을 받고, 2차로 할인 받은 금액만큼 현금 캐쉬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캐쉬백 금액은 익월 2영업일에 T멤버십 더블 체크카드 결제계좌로 자동 입금된다.

T멤버십 영화할인의 경우에도 2배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T멤버십 등급이 일반, 실버, 골드인 경우 2000원이 할인되지만, 이 카드로 결제하면 현장에서 4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VIP회원은 연간 6회 무료 관람의 2배인 12회까지 무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하나SK카드는 T멤버십 제휴사로 파리바게트, 훼미리마트, 베니건스, 파파존스 피자, 메가박스 등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밀접해있는 유명 대형 프랜차이즈가 참여하고 있는 점을 고려할 때 고객들이 실용적인 혜택을 누리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OK캐쉬백 멤버십 서비스를 탑재하고 있어 전국 OK캐쉬백 가맹점에서 편리하게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다. 추가비용 없이 모바일 체크카드 발급도 가능하다. 이 카드로 SK텔레콤 소셜커머스 초콜릿에서 결제하면 반값할인에 모바일카드 특별 서비스로 5%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회비 없이 하나SK카드 홈페이지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향후 하나은행 영업점에서도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결제계좌는 하나은행 계좌 사용이 가능하며, 최근 NH농협은행으로 이용계좌를 확대했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