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업계 "올 추석, '건강'을 선물하세요"
제약업계 "올 추석, '건강'을 선물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민경기자] 추석맞이에 분주해진 요즘 선물 고르기에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이에 제약업계는 추석 명절을 맞아 저렴하면서도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실속형 상품을 출시했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LG생명과학은 오는 25일까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의 한가위 선물 특별전을 실시한다. 리튠은 좋은 원료를 고함량으로 담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연령대와 라이프스타일별 6가지 제품을 구성했다.

영국산 고급 정제어유를 사용해 혈행 개선에 좋은 리튠 프로-오메가3,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리튠 프로-아이, 간 건강에 탁월한 리튠 프로-리버를 준비했다. 또한 천연원료의 리튠 멀티비타민&미네랄 세트, 프로-오메가3 세트, 멀티비타민&미네랄 세트 등을 10만원 안팎의 가격대로 마련했다.

동아제약은 경기불황에 저렴하면서도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셔큐란을 추천했다.

혈액 순환 개선제 서큐란은 서양산사 추출물, 은행잎, 멜리사엽, 마늘유 등 4가지 순수 식물성 생약성분이 복합 함유돼 있다. 특히 서양산사 추출물은 심장혈관에 효과적인 약물로 부작용이 없어 중·노년층도 안심하게 복용할 수 있어 부모님이나 친인척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동국제약은 추석선물로 여성 갱년기 치료제 훼라민Q와 잇몸건강을 챙기는 인사돌을 권했다.

훼라민Q는 난소의 기능저하로 인한 여성 갱년기 증후군에 유효한 식물성분이 들어있다. 또한 우울과 불안, 초초 등 심리적 증상을 개선하는 약초가 들어있어 호르몬제 복용이 불가능하거나 두려움이 있는 갱년기 여성에게 선물하면 좋은 상품이다.
인사돌은 잇몸 속 염증반응에 대한 저항력을 길러주며 틀니 착용 시 자리를 잡는데도 도움을 준다. 생약성분제제라 장기적으로 복용해도 부작용이 거의 없어 부모님이나 조부모님에게 추천하는 선물이다.

비타민 하우스는 이번 추석을 맞아 쌓인 피로를 풀어주고 활력을 되찾아주는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비타민제 스트레-비는 8종의 비타민B군, 비타민C를 비롯해 빌베리, 석류, 블루베리, 크렌베리, 레드라즈베리, 블랙라즈베리와 식물성 유산균 등 총 30가지를 한 정에 담았다.
슈퍼트리플은 오메가-3 EPA와 DHA, 비타민C, 셀렌, 철, 아연, 비타민E, 판토텐산 등 비타민 10가지와 미네랄 7가지를 담아 하루 두 알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