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하반기 '최우수 은행 홈페이지' 선정
신한銀, 하반기 '최우수 은행 홈페이지'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서미선기자] 신한은행은 금융기관 온라인 서비스 전문 평가 기관인 블래스트씨앤알이 발표한 국내 인터넷뱅킹 서비스 평가 조사에서 '2012 하반기 최우수 은행 홈페이지'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

블래스트씨앤알 측은 "홈페이지를 사용하는 개인고객 입장에서 거래, 지원, 상품, 고객, 사용자인터페이스(UI)디자인의 5개 부문 서비스를 조사했다"며 "지난 6개월 간 16개 은행 홈페이지를 평가한 결과 신한은행이 종합점수 87.40점으로 최고점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 은행 홈페이지가 주로 뱅킹이나 상품에 집중돼 비슷한 면모를 보이는데 신한은행은 온라인을 통해 사용자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호응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신한은행은 5개 부문 중 지원, 고객, UI디자인 서비스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요구를 경청하고 금융 트렌드를 선도해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는 인터넷뱅킹뿐 아니라 개인이 직접 자산을 관리하고 다른 사용자와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머니멘토', 펀드전문가와 상담이 가능한 '펀드센터', 대출상품 조회를 할 수 있는 '론 센터'와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