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證, '멘토 스쿨' 증권 강좌 개최
하나대투證, '멘토 스쿨' 증권 강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하나대투증권은 온라인 투자자문 서비스 '멘토스'팀 주최로 오는 13일부터 매주 목요일마다 '멘토 스쿨'이라는 일반인 대상 증권강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멘토 스쿨'은 매주목요일 오후 5시부터 하나대투증권 본사 3층 회의실에서 개최되며 주식시장의 기술적 분석 시법을 통해 증권매매 기법 강의 및 추천종목을 소개하는 등으로 구성된다.

증권 강좌는 매주 하나씩 주식 시장의 기술적 지표를 선정하여 해당 지표를 통한 주식 매매기법에 대해 집중 강의하며, 위문복 하나대투증권 멘토스 팀장이 강사를 맡을 예정이다.

주식매매 기법 및 기술적 분석에 관심 있는 일반인은 선착순으로 무료 참석이 가능하며, 참석 고객 전원에게는 당일 강의자료 및 다우존스 220년, 코스피 60년 주가 변동이 담긴 대형 브로마이드 차트 등의 자료를 증정한다.

위문복 하나대투증권 멘토스 팀장은 "이번 강좌는 주식시장에 대처하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한 기술적 분석 지표활용에 대한 설명과 함께 멘토스 공략주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라며 "설명회 후 고객별 보유종목 상담 리스트를 받아 투자자문 서비스를 해주는 시간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증권 강좌에 관련해 자세한 문의는 하나대투증권 고객상담실(1588-7242)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