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개점 33주년 기념 이벤트 '다채'
갤러리아百, 개점 33주년 기념 이벤트 '다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개점 33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부터 내달 9일까지 갤러리아명품관을 비롯한 각 지점별(수원점, 센터시티, 타임월드. 진주점, 동백점, 콩코스)로 상품권 사은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는 명품 여성 브랜드인 아크리스, 질샌더, 톰포드, 발렌티노 등 개점 33주년을 기념해 '갤러리아 33주년 단독 상품전'을 선보인다. 주요 상품인 톰포드 '페트라백'은 강렬한 블루 색상의 악어가죽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만들어진 소프트한 바디가 특징이며, 갤러리아명품관을 포함한 뉴욕, 비버리힐스, 라스베가스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멀버리의 '알렉사 오스트리치 오크백', 질샌더의 '아이비리그' 컨셉 자켓 등이 있으며 아크리스에서는 아크리스 본국인 스위스에서 스타일리스트가 직접 초빙돼 스타일링클래스를 진행한다.

웨스트(WEST) 5층에서는 내달 12일까지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지역에서 제작된 '스칸디나비아 오리지널 빈티지 가구전'을 전개한다. 기존에 고가 가구로 인식됐던 북유럽 가구를 절제미, 자연미, 기능성, 모던한 디자인 등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가구 브랜드인 '모벨랩'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 국내에서 처음이자 업계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탈리아 리빙 디자인 브랜드인 '알레시(Alessi)'가 40% 할인된 가격으로 오는 31일부터 내달 13일까지 판매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물을 기부하는 '워터 기프트'를 통해 개점기간 동안 전점에서 사은행사 고객들에게 생수 증정을 하며 축하메시지를 전달한다. 생수는 각 지점별로 개점행사 기간 동안 33주년이라는 숫자에 맞게 일별 333개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명품관을 비롯한 각 지점별로 새로운 매장 디스플레이나 스타일리스트를 초청해 패션쇼를 진행하는 '갤러리아 패션위크'도 선보인다. 갤러리아백화점의 주요 점포인 명품관에서는 '네오바로크(Neo-Baroque)' 컨셉 하에 디스플레이와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밖에 각 지점별로 스타일리스트 김성일씨를 초대해 '갤러리아 패션위크 with 김성일'을 진행해 미리 보는 가을패션코디에 대해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하고,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고객 변신 퍼포먼스'로 스타일 제안을 통한 변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갤러리아백화점 개점 33주년을 맞이해 경품이벤트 등의 단순한 증정행사가 아닌 고객과 함께하는 프로모션에 초점을 맞춰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