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올림픽] 롯데카드 - 차별없이 1% 적립 ‘VEEX플래티넘카드’
[카드 올림픽] 롯데카드 - 차별없이 1% 적립 ‘VEEX플래티넘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카드팀] 카드포인트 적립을 계산해 가면서 사용하기는 보통 어려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혜택이 어딜가나 공평하다면 얘기가 달라진다. 포인트라면 도사인 소위 ‘체리피커’들마저도 엄지손가락을 치켜드는 카드가 있다. 롯데카드의 VEEX 플래티넘 카드는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1%의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카드이다.

해외에서 사용시 사용금액의 1.5%, 자동차 구매 시 2%가 적립된다. 전월 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만 넘으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월 100만 포인트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다른 카드가 기본적으로 0.2%의 포인트가 적립되는 것에 비하면 훨씬 큰 폭의 적립률이다.

여기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면세점, 엔제리너스커피, 롯데리아, 세븐일레븐 등 롯데멤버스 39개 제휴사 이용 시 0.5~3%의 롯데포인트가 추가로 적립된다.

또한, 국내 특급 호텔 무료 발레파킹 서비스, 호텔·공항 레스토랑 할인, 국제선·국내선 항공권 예약 서비스, 국내 주요 면세점 최고 15% 할인 등 비자카드의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다.

VEEX 플래티넘 카드는 신용카드 포인트를 쉽게 적립·사용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타깃으로 개발되었다. 전월 사용실적에 따른 다양한 구간의 적립 폭, 매월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 적립 한도 등 일일이 따져야 할 조건들이 점점 복잡해지고 있는 신용카드 시장에서 포인트 적립요건을 단순화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VEEX 플래티넘 카드 사용으로 쌓이는 롯데포인트는 롯데그룹의 광범위한 유통·서비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전국의 롯데 매장 어디에서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닷컴, 세븐일레븐,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스, 롯데시네마, 롯데월드, 크리스피크림도넛 등 고객의 생활 전반에 걸친 롯데 네트워크가 사용처이기 때문에 사실상 고객이 필요한 모든 물건과 서비스를 현금처럼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