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교총, 스마트 교육 앱 공모전
SK텔레콤-교총, 스마트 교육 앱 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SK텔레콤은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이하 교총)와 함께 '제2회 스마트 교육 앱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10월13일까지 약 4개월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스마트교육 앱 아이디어 △스마트교육 앱 개발 △스마트교육 앱 활용사례 등 세가지 분과로 나줘 진행되며, 공모전 입상자들에게는 상금 및 해외연수의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우수 수상작에 대해서는 앱으로 개발해 SK텔레콤의 '스마트러닝' 서비스에 포함시킬 예정으로, 스마트 교육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모 대상은 유∙초∙중등교원 및 교육전문직 종사자로 개인 또는 팀별(3인 이내)로 참여가 가능하며, 올해부터는 제출서류를 간소화해 다수의 일선 교사가 참여할 수 있다.

연수 및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교총(www.kfta.or.kr)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2-570-5573~5) 및 이메일(smart@kfta.or.kr) 문의도 가능하다.

박철순 SK텔레콤 컨버전스사업 본부장은 "스마트 교육 확산을 위해 스마트 교육 앱 공모전과 같은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SK텔레콤의 차별화된 교육 솔루션인 스마트러닝과의 연계를 통해 국가경쟁력의 기반이 되는 스마트 교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