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판타스틱 썸머 페스티벌' 개최
하나SK카드, '판타스틱 썸머 페스티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하나SK카드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들살이 무료 체험, 고속도로 휴게소 할인, 워터파크 할인 및 루브르박물관 특별전 무료 초청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판타스틱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우선 하나SK카드는 500가족, 총 2000명(4인1가족)의 고객에게 '하나SK카드, 들살이'(야영)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1박2일 동안 경기도 연천군에 위치한 '땅에미소' 및 '여우고개' 캠핑장 무료 이용과 캠프화이어, 영화상영, 풍등축제 등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연천군의 유명 관광지인 '허브빌리지' 및 '전곡선사박물관' 입장료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대상고객은 7월31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하고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모든 고객(체크카드 포함, 법인 및 기프트카드 제외) 중 추첨을 통해 400가족을 선발한다. '클럽SK카드' 고객은 SK주유소에서 10만원이상 사용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이중 100가족이 '들살이 무료 체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동기간 '클럽SK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모바일 SK주유권도 받을 수 있다.

이어 고속도로 휴게소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성수기인 7월28일부터 8월5일까지 경부/서해안/영동 고속도로에 위치한 68개 휴게소에서 하나SK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시 10%(결제 건당 최대 2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유 및 충전, 토산품점 결제 금액은 제외된다.

다음은 여름 휴가시 빼놓을 수 없는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강원도 속초의 설악워터피아, 부산 아쿠아 환타지,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충남 덕산 리솜스파캐슬 천천향, 경기도 이천 테르메덴 등 전국 12개 유명 워터파크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끝으로 루브르박물관 특별전 무료 초청행사가 마련됐다. 7월20일까지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지인과 함께 감상하고 싶은 작품'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1위 작품에 투표한 고객 500명을 추첨해 7월30일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리는 2012 루브르박물관전 '하나SK카드 브랜드데이'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임성식하나SK카드 마케팅본부장은 "캠핑 인구가 매년 20% 이상씩 성장하고 있는 트랜드를 반영하여 가족과 함께하는 잊지 못할 추억을 고객에게 선물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개인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나SK카드, 판타스틱 썸머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