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2신도시 동시분양] 호반건설 '동탄 호반베르디움'
[동탄2신도시 동시분양] 호반건설 '동탄 호반베르디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탄 호반베르디움'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호반건설이 수도권 최대 규모의 신도시 동탄2신도시에 '동탄 호반베르디움'을 내달 분양한다.

동탄2신도시 A22블록에 위치하는 '동탄 호반베르디움'은 지하 1층~지상 29층, 13개동, 전용 84㎡ 단일평형, 1002가구로 구성된 대단지다.

'동탄 호반베르디움'은 동탄2신도시 내 가장 뛰어난 입지로 주목받고 있다. 핵심시범단지 내에 속한데다 단지 북측으로는 대규모 공원, 남측에는 리베라CC가 있어 자연으로 둘러싸인 쾌적한 단지를 공급한다. 또 초, 중, 고교가 인접해 있으며 광역환승시설 및 업무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더불어 판상형과 타워형의 적절한 조화와 함께 전 가구가 남향 위주로 배치되고 지상에는 차 없는 단지로 설계되며 전용 보행로, 녹지 공간 등이 조성된다.

4베이로 설계돼 쾌적성 및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하고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한다. 주방 팬트리, 안방 드레스룸 등 최근 분양단지에서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다양한 수납공간을 적용할 계획이다. 커뮤니티시설에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 입주민들의 운동시설 등이 제공된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시범단지, 특히 대규모 공원을 인접한 단지들이 주거 선호도가 높고 투자가치가 높다고 소문이 나 분양문의가 계속 오고 있다"며 "차별화된 상품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동탄 호반베르디움'은 5.10대책에 따라 전매기간이 1년으로 완화(전용 85㎡ 이하로 구성된 공공택지 전매기간을 3년에서 1년으로 완화)돼 최대 수혜단지로 꼽히고 있다. (031-897-0030)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