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證, 신버전 예스트레이더 베타테스터 모집
하이투자證, 신버전 예스트레이더 베타테스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장도민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시스템트레이딩 예스트레이더 신버전 출시를 앞두고 오는 6월 28일까지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시스템트레이딩이란 투자자의 심리변동을 최대한 배제하고 일정한 규칙에 의한 기계적인 매매를 하는 것으로 합리적이고 과학적인 거래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부각되며 최근 개인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신버전의 주요 업그레이드 내용은 연결선물 시뮬레이션 차트에서 데이터를 1,000틱까지 확대한 틱 차트 시뮬레이션 기능을 추가하였고 추세선 함수와 텍스트 함수, 잔고관련 함수 등 랭귀지 함수를 추가하였다.

또한 데이터 로컬 관리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자가 데이터를 사용자 PC에 저장하고 차트에 불러올 수 있는 기능과 시계열의 TEXT DATA를 차트에 불러올 수 있는 DATA Manager기능도 제공된다.

이밖에 보유종목의 로스컷과 트레일링 스톱 등 단순한 종목의 가격 변화에 대응한 시스템 전략은 물론 잔고와 마켓 데이터를 참조하여 분할주문, 차익거래 등의 정교한 거래전략도 구현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8월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그동안 10여년 간의 운영 노하우를 축적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예스트레이더의 시스템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하여 이번 베타테스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에 계좌가 있는 고객이면 누구나 베타테스터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모집 후 6월 29일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참여자가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www.hi-ib.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88-7171)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