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여름 맞이 이벤트 '다채'
신한카드, 여름 맞이 이벤트 '다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신한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과 워터파크, 해수욕장, 쇼핑 등 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Ready! Go! 夏夏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오는 9월15일까지 신한은행에서 미화 100달러 이상 환전하고, 해외에서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에어와 만다리나덕 여행용 트렁크, 야마하 MCR-040 미니오디오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자가용을 이용해 국내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는 7월31일부터 8월5일까지 신한카드로 주유하고 유료도로 통행료를 신한후불하이패스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만원까지 통행료의 50%를 캐시백해 준다.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내 '올댓여행'에서는 예약/결제일 기준으로 6월18일부터 8월20일까지 홈페이지 내 이벤트에 응모한 후 올댓여행 이용 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3, 신한기프트카드 50만원, 소니 캠코더 HDR-CX190 등을 증정한다.

또, 소셜커머스 '신한 시크릿'에서는 중국, 일본, 태국, 동유럽, 시드니, 사이판, 괌 등 전세계 10개국 여행상품을 상시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워터파크 할인도 눈길을 끈다. 6월15일부터 8월31일까지 홍천 대명 오션월드, 양양 쏠비치 아쿠아월드, 아산 스파비스, 화순 아쿠아나,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등 전국 26개 워터파크에서 신한카드 이용 시 최대 5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부터 8월일까지 두 달 동안에는 유명 해수욕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강릉 경포대 해수욕장에서는 파라솔, 비치의자 등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회원 전용 공간인 신한카드 존을 운영하고, 인근 제휴 가맹점에서 신한카드 결제 시 물놀이 기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충남 대천해수욕장에서는 'Mud축제'와 연계해 인근 제휴 가맹점에서 신한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비치타올, 비치볼 등 사은품을 증정하고,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는 인근 30여 제휴 가맹점에서 추가할인 및 전용메뉴를 제공하며, 해운대 로데오 거리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썬크림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내 '올댓쇼핑'에서는 휴가용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7월에 올댓쇼핑을 경유해 알라딘과 GS SHOP, YES@$, 롯데닷컴 등 제휴쇼핑몰에 접속해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과 적립혜택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7월 한달동안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란에서 올림픽 퀴즈를 풀고 신한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증정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을 맞아 계절적으로 수요가 급증하는 관련 업종에 대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본 행사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사시사철 고객들에게 늘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