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로 MP3 할인 받으세요
비씨카드로 MP3 할인 받으세요
  • 김성욱
  • 승인 2005.04.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P3 플레이어가 청소년과 대학생이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 손꼽힐 만큼 인기있는 아이템으로 자리잡는 가운데, 한국을 대표하는 MP3 전문회사인 레인컴과 국내 최대 카드사인 비씨카드가 손을 잡고 고객들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비씨카드(대표 정병태)는 MP3 시장점유율 1위인 ‘아이리버’를 생산하는 레인컴과 제휴를 맺고 ▲최신형 MP3 파격할인 ▲연중 상시 무이자 할부 ▲포인트 적립 및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5월 31일까지 비씨카드 모든 회원은 전국 아이리버 Zone(대학로,코엑스, 양재,대전, 대구, 부산, 광주, 인천, 김포)에서 할인쿠폰을 제시하면 최신형 MP3플레이어 ‘아이리버 N10(128MB)’을 시중가 15만9천원에서 4만원 할인된 11만9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쿠폰은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에서 손쉽게 출력할 수 있다.

아울러 비씨카드 회원은 카드 종류와 관계없이 아이리버 Zone에서 연중 상시 2~3개월 무이자 할부혜택과 함께 구매금액의 2%를 비씨 TOP포인트로 적립받게 되고, TOP포인트를 5천점 이상 적립한 회원은 포인트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어 아이리버의 첨단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비씨카드 마케팅팀 이강혁 팀장은 “특별할인을 하는 제품은 실제로도 가장 많이 팔리는 인기제품으로,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기호와 선호도를 반영한 다양한 할인서비스를 계속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image1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