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팅크웨어, 아이나비 제공 제휴이벤트 시행
KT-팅크웨어, 아이나비 제공 제휴이벤트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KT와 팅크웨어는 1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올레 캠퍼스에서 공동 마케팅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올레 인터넷과 올레TV에 신규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팅크웨어의 대표적인 최신형 아이나비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올레 인터넷과 올레TV를 동시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최신형 2D 내비게이션 AP500(4G), 블랙박스 E100(16G), 개인보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아이나비Safe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최신형 3D 내비게이션 KP500(8G)을 원하는 고객은 6만원만 추가 부담하면 된다.

올레 인터넷 또는 올레 TV 중 한가지 상품만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도 최신형 아이나비 제품에 대한 시중 최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이번 이벤트에서 2D 내비게이션과 3D 내비게이션을 선택한 고객 중 각각 선착순 100명(총 200명)에게는 햇빛가리개 및 보호커버를 제공하고, 블랙박스를 선택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GS주유상품권 2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상품가입 및 이벤트에 관련된 상세 내용은 고객센터(국번없이 100번), 올레 플라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