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Wish Supporters-Photo' 진행
KB국민카드, 'Wish Supporters-Photo'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강현창기자] KB국민카드가 12일 은평노인종합복지관에서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등을 찍어주는 재능기부 활동인 'KB국민카드 Wish Supporters- Photo'행사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KB국민카드 Wish Supporters-Photo' 홍보대사와 KB국민카드 직원 등 봉사자 30여명이 독거노인 50여명을 대상으로 장수사진 촬영과 참여 어르신이 원하는 모습을 담아 드리는 소망사진 촬영, 케이크 함께 만들기 행사 등의 시간을 가졌다.

지난해 KB국민카드의 브랜드 체험프로그램 'Wish Star-Photo'에 참여해 사진에 대한 꿈과 재능을 실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았던 참가자들이 이번 행사에선 재능기부자로 참여했다.

KB국민카드는 행사에 앞서 유명 사진작가 오중석, 인기그룹 체리필터의 손스타, 인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조정코치 김지호를 'KB국민카드 Wish Supporters-Photo'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들 홍보대사는 올 한 해 독거노인, 다문화 가정, 저소득층 자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소망사진 촬영, 다문화 가족 화합행사, 사진교실 개최 등의 사진 재능기부 활동 'KB국민카드 Wish Supporters-Photo'에 일반인 재능기부자들과 함께 참여하게 된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오중석 사진작가는 "지난해 'Wish Star-Photo'의 멘토로 참여해 저의 재능이 참여자들의 꿈을 실현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에 행복했다"며 "올해에는 KB국민카드와 함께하는 사진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