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8일 개장 전 주요공시
6월 8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한수연기자] 6월7일(목) 장 마감 후부터 6월8일(금) 개장 전까지 나온 주요공시.

◆ 유가증권시장

롯데쇼핑은 전자랜드 인수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인수 추진을 검토했으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지 않음에 따라 인수를 추진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흥국화재는 4월 당기순이익이 전년동기대비 11.4% 증가한 96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현대산업개발은 안산 아이파크(I-PARK) 수분양자에 대해 810억원의 채무 보증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채무보증 기간은 2012년 오는 7월4일부터 2014년 3월4일까지다.

웅진코웨이는 최대주주지분 매각추진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웅진홀딩스에서 지분 매각을 추진 중이며 인수 후보자들의 실사 작업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디아이는 삼성전자와 22억원 규모의 반도체 비메모리용 검사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작년 매출액 대비 4.9% 규모로 계약기간은 오는 11월30일까지다.

현대백화점은 신규 아웃렛 설립을 위한 토지 취득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상기 사항은 현대백화점이 투자하는 것이 아니며, 계열회사인 한무쇼핑에서 추진 중인 사항"이라며"한무쇼핑은 한강 아라뱃길 김포터미널 부지에 2700억원(토지·건물)을 투자해 2014년에 아웃렛을 개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대우송도개발은 서울남부지방법원에 한국거래소를 상대로 상장폐지 절차 중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했다고 공시.

한국저축은행은 자회사 영남저축은행 매각 계약을 해지했다고 공시했다.

금호산업은 제3자 배정 유상증자로 최대주주가 미래에셋삼호유한회사에서 박삼구 외 6인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최대주주 지분율은 기존 11.87%에서 14.52%로 변경됐다.


◆ 코스닥시장

제미니투자는 한국거래소의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 조회공시 답변에서 "최근 주가급등에 영향을 끼칠만한 사안이 없다"고 밝혔다.

에이티넘인베스트먼트는 주가급등 관련 조회공시에 대한 답변에서 "최근의 현저한 시황변동과 관련해 별도로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밝혔다.

어울림 네트웍스는 횡령배임설, 가장납입설, 분식회계설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관련 기관에서 현재 조사가 진행 중"이라며 "구체적인 진행 사항은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알파칩스는 텔레칩스와 22억원 규모의 시스템반도체 시제품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따. 이는 지난해 매출액 대비 10.15% 규모이며 계약기간은 2013년 6월4일까지다.

디지텍시스템스는 최대주주 지분매각설에 대한 조회공시 답변에서 "최대주주 변경 사실은 없다"며 "다만 최대주주 지분 중 98만주를 담보 제공한 사실은 있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