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6월 견본주택 개관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6월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조감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대우건설은 송도중앙공원 인근 경제자유구역 D24블록에 건설예정인 주상복합 아파트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견본주택을 내달 8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23-5번지 일대에 조성되는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46층, 3개동, 551가구 규모로 지상 1~2층은 상업시설이 들어선다. 전용면적 기준 △84㎡ 260가구 △96㎡ 197가구 △143㎡ 82가구 △펜트하우스 12가구로 구성되며 특히 최근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84~96㎡는 전체의 83%인 457가구가 공급된다.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송도 국제업무지구(IBD) 내에서도 최고의 입지를 자랑한다. 송도국제도시의 핵심시설인 송도중앙공원(Central Park)에 인접해 도심 속의 자연을 즐길 수 있으며 편의시설 및 유동인구가 풍부해 쾌적한 환경과 편리한 신도시 생활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서해바다와 송도중앙공원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조망 또한 장점이다.

단지 1~2층에 들어설 각종 상업시설로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며 문화, 쇼핑, 여가시설 등을 갖춘 롯데복합쇼핑몰, 이랜드 복합유통시설, 쉐라톤 호텔, 송도 켄벤시아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할 예정이다. 지난 2010년 개교한 채드윅국제학교를 비롯해 신청초, 먼우금초, 신송초·중·고교, 포스코 자율형사립고(예정)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대중교통으로는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과 센트럴파크역 이용이 가능하다. 인천대교 고속도로와 제3경인고속도로를 통하면 인천공항과 서울 지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하다.

특히 건물 설계에 판상형 구조를 반영해 조망권과 일조량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판상형 구조는 주거시설에 적합한 방식으로, 일반 아파트에 주로 볼 수 있는 방식이다. 일반적으로 주상복합 아파트에 적용되는 탑상형 구조에 비해 자연환기와 채광에 유리하다.

또 송도중앙공원의 수로를 본 떠 수경시설을 이용한 단지조경을 한 것도 특징이다. 흐르는 물길을 따라 어린이 놀이터, 휴게공간, 배드민턴장, 유아놀이터가 배치됐다. 저층부 상가 상부에는 옥상정원이 조성되며 상가와 주동사이 소규모 가든 공간을 구성할 예정이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연회장, 주민회의실 등 주민편의시설도 조성된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250만원대이며 견본주택은 미추홀공원 인근(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8-17번지)에 마련된다. 2015년 7월 준공 예정이다. (1566-2345)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