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5.10대책 유망 단지 1순위"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5.10대책 유망 단지 1순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5.10대책 이후 수도권 분양시장에서 누리꾼들이 가장 청약하고 싶은 유망 물량으로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가 선정됐다.

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써브는 지난 18일부터 23일까지 누리꾼 등 회원을 대상으로 실시한 '5.10대책 이후 수도권 분양시장에서 가장 유망한 상품은?'에 관한 설문조사(총 616명 참여)한 결과 대우건설이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신규분양 예정인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가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부동산써브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에 이어 강남 보금자리주택지구에서 공급되는 '래미안 강남힐즈'와 왕십리뉴타운 '텐즈힐', 김포 '롯데캐슬 한강신도시' 등이 뒤를 이었다.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업무지구의 센트럴파크 바로 옆 D24블록에 위치한 '송도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전용 84~143㎡ 총 551가구로 대우건설이 내달 분양을 앞두고 있다. 송도국제도시의 핵심 편의시설인 송도중앙공원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조망권 우수단지로, 인천지하철 1호선 인천대입구역과 센트럴파크역이 가깝고 채드윅국제학교(2010년 9월 개교)와 신정초, 신송초·중·고, 포스코 자율형사립고 등 교육시설이 갖춰졌다.

2위를 차지한 서울 강남구 자곡동 강남보금자리주택지구 A6블록 '래미안 강남힐즈'는 전용 91~101㎡ 총 1020가구의 대단지로 삼성물산이 내달 중으로 신규 분양할 예정이다. 보금자리주택지답게 주변 자연환경이 우수하고 KTX 수서역 복합환승센터(예정)를 비롯해 인근에 롯데백화점(강남점), 가든파이브, 이마트, 삼성서울병원 등 생활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경기도 사업장 중에서는 롯데건설이 공급하는 '롯데캐슬 한강신도시(5위)'가 누리꾼들의 선택을 많이 받았다. '롯데캐슬 한강신도시'는 지하 3층, 지상 16~29층, 14개동, 전용 84~122㎡ 총 1136가구로 조성된다. 단지 내에 김포공항과 평야, 한강 등 3가지 자연을 테마로 한 중앙광장을 설계할 계획이고 100% 지하주차장으로 조성해 공원 같은 아파트가 제공된다. 또 주동을 남향배치, 바람 길을 최대화하고 중앙광장과 연계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