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형 고급단독주택 '율동공원 라폴리움' 분양
단지형 고급단독주택 '율동공원 라폴리움'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율동공원 라폴리움' 세대 투시도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단지형 단독주택 전문시행사 뮤지엄이 경기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712-15번지 일대에 고급 단독주택단지 '율동공원 라폴리움'을 분양한다.

삼성중공업이 시공하는 '율동공원 라폴리움'은 지하 1층~지상 2층, 총 31가구의 고급단독주택으로 공급면적 기준 290㎡ 18가구, 338㎡ 5가구, 복층형 336~450㎡ 8가구로 구성된다.

분당을 굽어보는 불곡산 자락에 위치한 이 단지는 차량으로 서울지하철 분당선 서현역까지 5분, 판교IC까지는 10분 정도 소요되며 AK플라자, 이마트, 분당제생병원, 분당구청 등이 근거리에 위치해 분당생활권의 풍족한 편의시설과 문화시설을 누릴 수 있다.

또 불곡산 자락에 위치해 등산로와 분당 율동공원을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레이크사이드CC, 강남300CC, 뉴서울CC 등 유명 골프장들이 인접해 있어 공원 레저타운의 쾌적한 자연을 자랑한다. 교육환경으로는 분당학군인 장안중, 대진고 등을 배정받을 수 있다.

전 가구가 3.3m의 높은 천정고와 4베이 이상으로 설계돼 넓은 창을 통해 채광을 극대화시켰다. 개인정원은 침실, 서재, 거실 등과 연계돼 서로 소통이 가능토록 했고, 후면부는 선큰공간이 있어 독립적이고 자연친화적인 공간에 중점을 뒀다.

세대 내부에는 홈 네트워크, RF카드 등 최첨단 시스템이 적용됐으며 단지 보안을 위한 영상저장시스템, 입주자 전용카드로 관리되는 주차관제시스템, 세대별 보안시스템 및 적외선 감지기설치 등으로 철저한 보안이 가능토록 했다.

분양가는 19억~28억원대이며 계약 즉시 입주가 가능하다. 견본주택은 현장에 위치해 있다. (031-711-5901)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